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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방법안내

1.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불만접수

(주)두래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여러분의 애정 어린 말씀을 소중히 다루겠습니다. 

2. 임직원, 협력업체 및 기타 이해관계자의 부정비리 신고
부정비리에 대한 여러분의 제보는 깨끗한 (주)두래의 초석이 될 것입니다.

신고 대상
-  직무관련부당이득취득행위(금품/향응 수수, 횡령, 배임 등) 및 그러한 요구 사실
-  회사의 손실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경영 및 업무태만
-  승진, 채용, 전보 등 인사관련 비위
-  영업비밀, 고객정보 등 내부 정보 유출
-  회사 이미지 손상 및 조직 분위기 저해
-  불합리한 업무 관행개선에 대한 제언
-  (주)두래와 관련된 외부 이해관계자의 비윤리행위
-  기타 '(주)두래 윤리규범 및 윤리행동 지침’에 위배되는 행위

신고 원칙
-  제보는 비윤리행위의 개선을 통한 윤리경영 정착의 의도로만 이루어져야 하며, 특정 구성원이나 부서를 음해할 목적으로 이루어져서는 안 됩니다.
-  회사와 관계없는 개인 사생활에 대한 내용은 제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-  제보자 스스로 신원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조사자가 조사과정에서 많은 이들과 접촉하지 않도록하며, 신고 내용을 명확히 서술하고 최대한 많은 증거를 제출하는게 좋습니다.

3. 성희롱 고충상담 및 피해신고
성희롱, 성차별 없는 밝고 건강한 기업문화 우리 모두 함께 만들어 갑니다.

상담 및 신고 대상
- 사내지위를 이용한 성희롱 피해
- 원치 않은 성적 요구 및 관련 불이익
- 업무와 관련한 성차별적 언행
- 기타 업무 수행과정에서의 성희롱 고충 등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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